캐릭터/캐릭터 코멘트 (성우)
세라 아야후미 편 / 이마이 후미야 성우님
௹
2021. 6. 25. 22:59
공식 영상 => https://youtu.be/YWz2jNxGBlA
Q. 캐릭터 명과, 자기소개를 부탁드립니다.
- 세라 아야후미 역할을 맡은, 이마이 후미야입니다.
Q. 연기하고 있는 캐릭터는 어떤 인물입니까?
- 제가 연기하고 있는 세라 아야후미 군은요. 겉모습은 쿨하고 멋지고, 그리고 키가 168cm. 13살에 키가 168cm면. 큰 편이네요. 확실히. 뭐, 하지만 사실 내면은 꽤 이런저런 것에 안절부절못하고 좀 불안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크다거나. 과하게 놀란다거나. 그런 부분이 아무래도 목소리로도 드러나버리는. 그런 부분에서의 갭도 잘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.
Q. 5O!의 다른 멤버들에 대한 인상을 알려주세요.
- 그렇네요. 그래도 역시 모두 똑바로 자신이 바라는 아이돌이라는 것에 대해, 그 이오스케 군과 미토 군은 조금 사이 나쁜 것 같지만, 그래도 그 사이 나쁜 모습이 뭐, 조금 싸움이 되는 내용도, 결국 자신이 바라는 퍼포먼스 때문이라거나, 그런 것에 대해서 각자 포기할 수 없는 부분이 부딪히는 거라, 이것도 또 하나의 「절차탁마」라는 단어가 어울리는 게 아닐까 하는 느낌이 있습니다만. 뭐, 저는 그 현실에 미쿠리 같은 친구가 없어서 실제로 있다면 어떤 느낌으로 대화가 진행될까, 대화가 성립될까 하는 부분을 가장 진지하게 생각한 거 같아요.
Q. 캐릭터를 연기할 때, 신경 쓰는 부분은 있나요?
- 아무래도 실제 나이가 저는 이제 23살, 올해로 24살이 되기 때문에 10살 정도 차이가 나네요! 이 정도로 어린아이는 연기해 본 적이 그렇게 많지가 않아서, 말투라던지, 거리감이라던지 그런 세세한 부분의 조절이 꽤 어렵다고 생각하는 게 하나. 그리고 다른 하나는 역시 갭이죠. 노래 녹음 때도 그랬지만 꽤 정직한 노랫소리가 나오는 타입으로 들리게끔 해달라고 하셔서. 의외로 퍼포먼스로 넘어가면 또 다른 모습이 나오지 않을까라고 느끼고는 있어서, 그 부분의 차이를 즐겨주시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.
Q. 가지고 있는 아이돌에 대한 이미지는?
- 저는 솔직히 엄청나게 반짝거리는 웃음을 지으면서 밝은 이미지를 연기하는 걸 잘 못한다는 느낌이 있다고 해야하나 음, 그런 의미에서 그런 걸 잘 할 수 있는 사람들이 아이돌이라고 생각해서 동경하게 되네요. 그, 팬에 대해서도 엄청 똑바로 바라보면서 반짝거리는 웃음 짓고 하는게 제 스스로도 이상으로 생각하는 아이돌이 아닐까 생각합니다.
Q. 무언가 하나, 당신의 이면인 부분을 알려주세요.
- 최근, 정말 최근인데요. 커피를 자주 마시게 됐어요. 정말로 하루에 많을 때는 5, 6잔씩 마시고 그런 날이 있는데, 정말 최근 1개월정도? 1월 말에서 2월 초 정도부터 갑자기 커피를 마시는 일이 늘어서 지금도 거의 매일, 블랙으로 마시고 있어요! 무슨 어필인 거야(웃음).
Q. 앞으로 그들의 어떤 모습을 기대할 수 있을까요?
- 대본 읽고 아, 이건 분명 그들이 생각하는 아이돌의 이미지, 아이돌을 향해서 제대로 똑바로 나아가고 있다는 인상을 엄청 받아서 뭐, 분명 이 아이들이라면 괜찮지 않을까? 라고. 그런 부분의 성장하는 모습도 모든 분이 봐주셨으면, 하고 생각합니다.
Q. URAMITE!를 응원해주시는 모두에게 메시지 부탁드려요.
- 다섯 명의 멤버, 그리고 캐릭터들, 정말 진심으로 아이돌과 마주하고, 대사도 노래도 녹음하고 있어요, 엄청 반짝거리는 작품입니다. 분명 들어주시는 모든 분들도 마음이 치유되지 않을까. 그런 올곧은 친구들을 부디, 앞으로도 응원 잘 부탁드리길 바랍니다.